포커의 역사: 포커의 초기 기원부터 오늘날 우리가 포커를 아는 방법까지

포커의 역사: 포커의 초기 기원부터 오늘날 우리가 포커를 아는 방법까지

포커의 역사: 포커의 초기 기원부터 오늘날 우리가 포커를 아는 방법까지

Blog Article

게임 자체와 마찬가지로 포커의 역사는 우여곡절로 가득 차 있습니다. 마치 포커의 역사가 전 세계에서 열정적으로 플레이되는 게임의 복잡성을 반영하는 것과 같습니다.

카드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것에 따라 52장짜리 덱으로 약 10,000개의 다양한 게임이 플레이됩니다. 포커를 즐기든 말든 카드 게임 세계의 절대적인 왕이라는 사실을 인정해야 합니다.

전작부터 수백만 달러 상당의 월드 시리즈 포커 토너먼트에서 진행된 게임까지, 포커의 기원을 밝히고 포커 역사를 안내하며 모든 것을 실제 역사적 사실과 결합하고 이를 둘러싼 소문을 잠재울 것입니다.

아직 포커를 시도해보지 않으셨다면 포커에 관심을 가질 수도 있다는 것을 누가 알겠어요(우리는 이 점을 심각하게 의심하고 있습니다!).

포커는 언제 발명되었나요?
포커의 역사는 1800년대 미시시피 강 보트와 뉴올리언스 술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포커 게임에 대한 최초의 언급 중 일부는 두 개의 연결되지 않은 출판물에 등장합니다: 하나는 미국 도박사이자 작가인 조나단 H. 그린의 1843년 게임의 예술과 미스터리에 대한 폭로이고, 다른 하나는 1844년에 출간된 그의 저서 '영국과 미국의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30년이 지나갔습니다'에서 나온 영국 코미디언 조 코웰의 책입니다.

그들에 따르면, 이 게임의 초기 버전에는 4명의 플레이어가 공평하게 20장의 카드 덱을 사용했습니다. 당시 포커에는 무승부가 없었고 플레이어는 제한된 범위의 조합에 베팅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19세기 내내 포커는 수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1830년대 중반, 더 정확히 말하면 1834년에야 52장짜리 덱이 도입되었습니다. 도박꾼들이 52장짜리 덱을 채택한 이유 중 하나는 더 많은 플레이어를 수용하고 추첨을 위해 덱에 충분한 카드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또한 덱에 더 많은 카드가 있으면 플러시와 나중에 스트레이트와 같은 추가 조합이 가능해졌습니다.

조금씩, 미시시피의 찜통에서 다른 찜통으로, 포커는 서서히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포커는 어디에서 시작되었나요?
현대 포커 게임의 특징은 17세기 프랑스와 포케라는 게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포케와 그에 상응하는 포헨은 16세기 스페인에서 광범위하게 플레이된 프리메로 게임을 기반으로 합니다. 역사적 기록에 따르면 프리메로를 플레이할 때 플레이어는 각각 세 장의 카드를 받고 플레이어는 상대방을 속여 손에 든 카드가 자신보다 낫다고 생각하도록 속였다고 합니다.

프랑스 식민지 개척자들은 이후 포케를 뉴올리언스와 그 주변 지역을 포함한 북미 정착지로 데려왔으며, 이 지역은 1803년 루이지애나 매입 이후 미국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영어권 정착민들은 포케를 포커로 영어화하여 우리가 알고 있는 게임의 특징을 채택했습니다. 여기에는 각 플레이어에게 5장의 카드를 주고 1830년대 중반에 52장의 카드 덱을 도입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Report this page